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A/S

온라인 A/S 접수 및 이용방법

STEP 1. A/S 접수




STEP 2. A/S 고객센터 콜백 진행

  • 온라인 접수 후 A/S고객센터에서 회수진행관련 안내가 진행된 경우에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통화부재시, 070번호로 부재문자 남겨드리니, 확인 부탁드립니다.(확인 안될 시 스팸 메시지함 확인 요망)
  • 라이드스토 A/S 고객센터 : (주)벨리온 / 이메일 주소 : lydsto.ascs@gmail.com

STEP 3. 수리비 확인 및 입금

  • 라이드스토의 전문 수리기사가 제품의 고장내역을 확인 후 수리비를 산정합니다.
  • 고객센터에서 A/S 접수시 기재한 연락처로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.
  • 수리비 입금시 문자회신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STEP 4. 수리제품 발송

  • 제품 수리 후 A/S 접수시 기재한 연락처로 발송안내 드립니다.
  • A/S 접수 시 기재한 주소로 수리제품을 발송합니다.
Loading...